오렌지로망스 ✿
QQ브라우저 /



갤놋에 기본으로 깔려있는 브라우저가 느린 건 둘째치고 (어차피 폰 자체가 느림. 포 to the 기) 폰트가 안 이뻐서 기껏 이쁜 폰트로 해놨더니 인터넷 틀 때마다 못생긴 폰트를 봐야하는 것도 짜증나서 시스템 폰트 바꾸면 같이 적용되는 브라우저를 검색하다가 찾았다.

빠르고 디자인 짱 이쁨ㅎ 나는 디자인에 집착하는 닝겐이쟈나. 내가 왜 몇 년을 피쳐폰보다 구리고 이제는 고장까지 난 블베를 고집해서 쓰고 있는데여 허허허


홈화면. 왼쪽은 보통 화면, 오른쪽은 야간 모드 설정 화면.

QQ브라우저는 중국꺼라고 한다. 내가 받은 건 능력자분께서 한글화 작업을 한 버전! 좋타 좋타!

홈화면에 나오는 저 링크들은 수정이 안 되는 건가 설정창을 찾아봐도 바꾸는 게 안 보여서... 내가 안 쓰는 페이지들이 더 많다 ;_; 바꾸고 싶다아아앙

오른쪽은 야간모드 설정한 거. 불 다 꺼놓고 할 때 밝기를 제일 낮게 해도 눈이 아픈데, 요건 아예 어둡게 나와서 좋다.


기타 메뉴 화면.

여기서 위에서 말한 야간모드를 껐다 켰다 할 수 있다. 하얀 배경에 아이콘도 이쁘쟈나!


보통 화면과 전체 화면 비교.

위에 스샷에 있는 전체화면을 누르면 오른쪽 화면처럼 넓게 나온다. 그리고 오른쪽 아래쪽에 있는 … 을 누르면 숨겨진 상하단 바가 슝 나옴.


왼쪽은 열려있는 탭을 보여주는 창. 오른쪽 스샷은 검색창에 글자 쓸 때 저렇게 연두색으로 선택되는 게 이뻐서 캡쳐한 거. 사소한 거까지 이쁘쟈나!


마지막은 설정창. 아이퐁...이세여...?ㅋㅋㅋㅋㅋㅋ 스킨 변경 가면 다른 스킨들도 나오는데 그냥 쓱 보기만 하고 적용은 안 해봤지만 요게 제일 이쁠 듯.


갤놋이 진짜 엄!청!나!게! 많은, 정말 농담 아니고 엄청엄청나게 많은 통신사 강제 앱ㅡㅡ이 깔려있어서 메모리가 매우 부족한 탓에 최대한 앱들 안 받고 좀 해볼라고 브라우저앱도 안 받으려고 했는데 결국 받았다 허허허.


근데 진짜 갤놋에 지워지지도 않은 통신사 강제 앱은 진짜 심하다. 진짜 너무 많음;; 이건 진짜 이거 다 깔아서 내놓은 놈 진심 벌 받아야할 정도임. 스맛폰 사고나서 엄마의 소소한 취미가 된 게 카톡 게임들 하는 거였는데, 저노무 강제 앱들 때문에 메모리 부족에 항상 시달렸다. 며칠은 이거 하다가 지우고 딴 거 깔아서 하고 다시 또 지우고 이런 식으로 해야했었다. 메모리 부족으로 업뎃 안 된다고 못하구 막. 그리고 새로 산 폰에도 여전히 깔려있는 강제 앱들. 이따위로 파는 너네들 진짜 벌 받아라...